대중가요(동영상)

나의 별 / 진보라

초원의 호수 2024. 6. 6. 10:47

 

나의 별 - 진보라


수많은 저별속에 님의 별은 있을까
수많은 저별속에 나의 별도 있을까
수많은 저별속에 님의 별도 있을까
오..별아 나의 별아 허전한 내마음을 비춰 주렴아
아..별아 별아 너는 알고 있겠지 우리님 계신곳을
너는 보고 있겠지 우리님 계신곳을
오..별아 별아 나의 별아
언제나 우리님께 내마음 전해 주렴아

오..별아 나의 별아 허전한 내마음을 비춰 주렴아
아..별아 별아 너는 알고 있겠지 우리님 계신곳을
너는 보고 있겠지 우리님 계신곳을
오..별아 별아 나의 별아
언제나 우리님께 내마음 전해 주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