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삶

무엇인가 되고 싶다면 신념을 갖는 일이 그 첫걸음이다

초원의 호수 2024. 8. 14. 18:34

 

신념을 갖자



무엇인가 되고 싶다면
신념을 갖는 일이 그 첫걸음이다

자 .신념을 갖자
반드시 이루겠다는 신념을 갖자
신념은 나의 사고에
생명을 주고 힘을 준다

신념은 과학으로도
풀 수 없는 기적을 부른다

신념은 나를 절망에서 끌어내는
마법의 약이다

신념은 나의 고정괸념을 파괴하는
다이너마이트이다

나는 이제 신념을 가졌다
그러므로 무서운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우주의 모든 것은 내 편이다-나폴레온 -
-옮겨온 글-


내곁에 있어주 - 템 페스트